Home - Introduction - 식품의약품사업부

(주)빅솔의 식품의약품사업부는 인간생명의 존엄성이라는 근본정신을 항상 가슴속에 새기고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식품, 식품첨가물 및 의약품 원료를 국내 식품, 의약품 관련회사에 공급할 때도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마음가짐을 잊지 않으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주)빅솔의 식품의약품사업부는 이러한 모토 아래, 적합한 제품의 규격과 안정성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해 세계적 명성을 지닌 Global Suppliers와 오랜기간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쌓아 온 고객의 신뢰는 제품의 안정적 공급은 물론, 더욱 다변화되는 식품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기능성 소재들을 소개하려는 부단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주)빅솔의 식품 의약품 사업부는 마케팅 Oriented된 마인드를 가지고, 국내 식품회사들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때, Global Suppliers의 서포트를 통해 제품의 인지도 및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의지와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주)빅솔의 식품 의약품 사업부는 항상 새로운 공급망의 발굴과 활동영역의 확대를 위해 세계 여러 회사들과 다각도로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공유하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발전을 추구하고,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파트너로서 무한 능력을 개발시키고, 끊임없이 노력하자! 이것이 바로 (주)빅솔의 식품 의약품 사업부의 변함없는 다짐이며 약속입니다.